본문 바로가기
해나's/리뷰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간편하게 한 끼 뚝딱!

by 해나씨 2022. 11. 29.
728x90
반응형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간편하게 한 끼 뚝딱!

 

 

 

비비고제품은 웬만하면 다 평타는 치는 것 같아요.

만두 종류는 넘사벽? ㅋㅋㅋ

 

저는 새로운 건 잘 시도 안 하는 편이고, 

입에 맞는 건 꾸준히 계속 내내 사먹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인데요.

우연히 먹어본 비비고 두부김치찌개는 맛있고 편해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한동안 쟁여먹고 지내다가-

집에서 밥을 잘 안 먹기 시작해서 안 사고 있었는데..

지난주에 마트 갔다가 우연히 다시 눈에 들어와서 구입해왔습니다.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개봉하기 전에는 실온보관하면되고요~

그릇에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됩니다.

하지만 역시 냄비에 끓이는 게 최고라는 거!

비비고 두부김치찌개는 멸치, 다시마를 우려낸 국물에 사골 육수를 더 해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고, 큼직하게 썬 두부와 기름에 볶은 아삭하고 잘 읽은 김치가 들어있습니다.

내용물 사진은 미처 못 찍었는데 두부는 크게 3조각이 있어요.

저는 초등학생 입맛이라 사골육수 이런 거 진짜 질색인데, 적절하게 조합되어있어서 먹기 좋더라고요.

저는 냄비에 직접 가열하는 방식으로 해 먹고 있어요.

1~2인분 기준이라고 하는데, 2인분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합니다.

저는 2번에 나눠서 먹기 때문에 처음에는 그냥 먹고, 두 번째에는 물을 조금 더 부어서 먹고 있어요.

이미 간이 다 되어있기 때문에 데운다라는 생각으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냄비 설거지거리가 나오지 않게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더 편리하겠죠?

1인 가구는 최대한 그릇을 적게 쓰는 게 좋아요 ㅋㅋㅋ

설거지 넘나 귀찮.......

봉지를 개봉하면,

육수와 건더기가 들어있는 갈색 봉지가 한 봉 그리고 김치소스가 들어있는 빨간 봉지가 한 봉 들어있습니다.

순서 상관없이 두 종류 다 개봉해서 박박 긁어서 냄비에 퐁당~

육수에는 큼직한 두부가 들어있어서, 육수가 튀지 않게 조심히 넣어주세요.

저는 여기에 항상 참치도 한 캔 넣어서 먹는답니다.

150g 한 캔 넣으면 참치 씹는 맛도 있어서 딱 좋더라고요.

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 그릇 뚝딱할 수 있는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국이나 찌개 찾는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