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나's/리뷰

홈스타 클리너 추천 / 내돈내산 홈스타 세탁조, 욕실 하수구, 싱크대 배수관,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

by 해나씨 2022. 10. 28.
728x90
반응형

 

홈스타 클리너 시리즈
세탁조 클리너 / 욕실 하수구 클리너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 /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

 

 

찬양하라!!!

홈스타 클리너를 말이지요.

 

독립해서 1인 가구로 살면서, 챙겨야 할 살림이 한두 가지가 아닌 걸 뼈저리게 느낍니다.

다행히 공구가 필요한 것들은 집주인이 살펴주셔서 편하게 지내고 있는데요.

세면대 물이 쫄쫄쫄 내려가고 그런 건 정말 사람 부르기도 애매하고-

혼자 하려니 엄두가 안 나고-

근데 우연히 사용해본 홈스타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에서 광명을 찾고선

홈스타 클리너 광신자가 되었습니다.

믿씁니까?! 믿쑵니다아아앗!!!! 

 

그래서 오늘은 홈스타 클리너 리뷰 대잔치입니다.

내 돈 내산, 제가 직접 사용해 본 홈스타 클리너 종류를 모아 모아 봤습니다~

다이소에 갔다가 발견한 세탁조 클리너!

사실 이거 구입하기 며칠 전에 다른 세탁조 클리너 샀는데 딱히 눈에 띄는 효과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러던 와중에 이게 눈에 보여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저는 홈스타 클리너를 믿으니까요 ㅎㅎ

2개 강력한 세탁조 클리너!

일반세탁기와 드럼세탁기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세정력으로 찌든 오염을 분해하며, 특수 부식방지 처방으로 걱정 없다고 하네요.

근데 일반 세탁기는 450ml 한 통 전부 사용, 드럼 세탁기는 50ml를 나눠 써야 하네요.

드럼용은 따로 계량하려면 조금 불편할 것 같네요.

 

저는 일반세탁기라서, 안쪽 바닥에 골고루 부은 후 통세척 모드를 돌려줬습니다.

사용 전, 후 사진입니다.

다른 시간대에 찍어서 차이는 잘 모르시겠죠?

오히려 후 사진이 해질 때 즈음 찍어서 석양빛 때문에 노란빛이 ㅎㅎ

근데 말이죠....

구정물 주의
비위 약한 분은 스크롤 빨리 내리세요

 

 

 

 

 

 

 

 

 

세척 중간에 찍은 건데... 보이시나요?

둥둥 떠 있는 찌꺼기 ㅠㅠ

이게 내 세탁기에서...........

아아, 어지러워요~

 

저렇게 많이 나오고 나니 아직 덜 씻긴 거 아냐? 하면서 좀 불안하면서도

일단 떨어질 더러움은 떨어졌겠지...라고 생각합니다.

세탁기 분해 청소 맡기기엔 너무 많은 돈이 들어서 ㅠㅠ

암튼 어느 정도는 되었을 거라고 생각하기로 하고, 종종 사용해줘야겠더라고요.

근데 락스 냄새가 좀 심하게 남아서-

통세척을 두어 번 더 하고, 겉옷부터 빨래했습니다.

예민하신 분은 참고하시고, 조금 나눠서 쓰는 것도 방법일 것 같긴 해요.

불림 모드를 적절히 잘 사용해서? ㅎㅎ

 

 

그 뒤로 사용해본 건 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입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박스를 개봉한다. 받침을 놓는다. 1제와 2제를 동시에 붓는다. 기다린다.

 

이것도 역시 싱크대용이 있는 줄 몰랐는데~ 

싱크대 거름망이야 종종 씻어주는데,

그 밑에 있는 부분은 정말 어떻게 청소해야 할지 엄두가 안 나서 완전 방치 중이었거든요.

근데 이거 쓰니 손 안 대고 청소하기 완전 좋아요. 효과쩔어요, 진짜.

다만 위쪽 벽에는 거품이 안 닿았는지 아직 지저분해서 비위 상할까 봐 사진은 안 찍었어요.

약품이 닿은 부분은 100% 깨끗해지고, 스텐 부분은 완전 반질반질 반짝반짝해졌어요~

솔로 더 문지르거나 이런 거 없이 그냥 붓기만 했는데 청소되어서 완전 좋아요.

거름망을 치우고 한번 더 사용할까 했는데, 거름망 없는 상태에서는 컵이 쑥 들어가서 고정이 안되어서...

진짜 이거 정말 강추합니다. 청소 짱!

홈스타 욕실 하수구 클리너도 있어요.

저는 긴 머리라서- 아마 알게 모르게 그냥 흘러들어 가는 것도 많을 거예요.

물이 시원하게 안 내려가고, 고여있다가 내려갈 때 사용하는데-

그러고 나면 꼬르르륵 물이 잘 내려가요.

거품이 닿은 거름망도 깨끗깨끗!

홈스타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는 제가 제일 처음으로 사용해본 홈스타 클리너예요.

역시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죠.

이건 네이버 블로그에 영상 후기도 남겨놨는데,

진짜 물이 쫄쫄 내려가던 게 콸콸 내려갑니다.

 

예전에 잠시 다닌 회사의 화장실 세면대 물이 제 집에서보다 더 심하게 안 내려가서 사용금지였거든요.

그래서 싱크대에서 손을 씻어야 해서 너무 불편해서..

집에 있던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를 혹시 나하고 써봤더니 뻥 뚫렸어요.

그 회사 퇴사할 때, 제 개인비용으로 썼던 얘 생각이 확 나더라고요.

괜히 뚫어줬엉...? ㅋㅋㅋ

 

암튼 믿고 쓰는 홈스타 클리너는 제 애정템이 되었는데,

특히 세면대랑 싱크대는 진짜 짱짱짱.

손 안 대고 편히 쓸 수 있는 제품들이라 더 좋아서

떨어지지 않게 항상 쟁여놓은 아이템이랍니다.

 

욕실 세면대와 욕실 하수구에 물이 잘 안 내려갈 때,

싱크대와 세탁기를 청소하고 싶을 때

홈스타 클리너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