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나's/리뷰

제주도특산품 제주감귤타르트

by 해나씨 2022. 11. 1.
728x90
반응형

 

제주감귤 타르트
입에서 살살 녹아요

 

 

 

 

어딘가에서 우연히 본 제주감귤 타르트,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어 져서

내돈내산으로 구입했습니다.

박스만 봐도 나 제주산이요~하는 느낌이 나죠?

제주와의 입맞춤, 제키스라니 너무 신박하네요 ㅎㅎ

크게 한 입 베어 물 때,

다시금 제주의 행복한 기억을 떠올렸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제주의 재료로 정성껏 만들었다고 하네요.

낭만적인 제조업체인 것 같아 인상적입니다.

5월 중순에 구입했었는데

유통기간은 12월 13일까지로 매우 넉넉했고요.

직사광선을 피해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제주산 메밀 반죽에

제주산 감귤 필링을 가득 얹은

상큼하고 달콤한 감귤 타르트입니다.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돌하르방~ 

돌로 만들어진 할아버지는 제주도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 얼굴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제주도 여행할 때 만나는 돌하르방 얼굴을 비교해보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제주여행 가고 싶은데 과연 언제 즈음 갈 수 있을지~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고이 포장되어 있는 제주 감귤 타르트!

총 8개가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간식용으로 좋답니다.

마음이 급해서 접시에 안 덜고 먹기 전에 대충 찍은 개봉샷입니다 ㅋㅋㅋ

상큼하고 달콤한 타르트는 입에 넣으니 살살 녹아요.

그만큼 부서지기 쉬우니 손에 쥐고 먹을 때 조심해야 해요~

세게 쥐면 부서져서 바닥에 떨어뜨릴 수 있으니 조심조심!

제주여행 기념품으로도 좋을 것 같고,

굳이 제주도가 아니어도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 비교해서 간식용으로 사다 놓고 먹기 좋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