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나's/리뷰

펭수물티슈, 달곰이 X 펭수 에코 프렌즈 캡형 물티슈

by 해나씨 2022. 10. 29.
728x90
반응형

 

평수 물티슈
달곰이 X 펭수 에코 프렌즈

 

 

 

 

 

펭수물티슈는 크리넥스에서 나온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물티슈, 휴대용 티슈, 키친타월, 휴대용 핸드타월 다양하게 판매가 되었었죠.

그런데 이제는 더 이상 판매가 안 되고 있는 것들도 있었어요.

그중 물티슈도 그랬었는데, 이번에 달곰이주식회사에서 펭수랑 콜라보를 해서 다시 물티슈가 생겼어요~

출시 이벤트로 사전예약 시 50% 할인하길래, 이건 질러야 해 하면서 미리 질러놓았던 펭수물티슈~

드디어 이렇게 도착을 했습니다.

10개들이 한 박스, 총 2박스가 1개의 택배박스에 담겨서 와서 포장은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물티슈 박스에도 펭수그림이 있어서, 펭클럽은 오려서 색칠도 하고 그러던데 전 그냥 버렸....ㅎㅎ

노랑노랑한 펭수물티슈~ 완전 시선강탈입니다.

옆에는 달곰이랑 펭수가 함께 있는 사진이지만, 캡 뚜껑에는 펭수단독이라 완전 좋아요. 

이렇게 캡 뚜껑을 열면 또 펭수가 두둥!!!!

귀여웡 >_<

물티슈 뒷면에는 사용 시 주의사항과 전성분 기입되어 있고요~

한 팩에 410g, 엠보싱으로 72매가 들어있습니다.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도 들어가네요. 왠지 신기하네요.

일회용품 줄이는 게 좋다는 걸 알지만... 진짜 물티슈는 너무 편해서 그러지 못하고 있네요 ㅠㅠ

펭하!

저는 기본 노란 달곰이 X 펭수 에코 프렌즈 캡형이지만,

요즘 할로윈에 맞춰서 스티커가 다른 디자인으로 붙어있는 것도 있어요.

1인 가구에 물티슈 20팩은 적은 개수가 아니라서 전 나머지 디자인은 다 패스했어요.

구매 시 스티커도 추가로 줘서 잠깐 혹했다가 도리도리~ ㅎㅎ

 

달곰이에서 펭수 휴대용 물티슈도 나와서 사실 사고 싶긴 했는데-

요즘엔 휴대용 소독 물티슈를 들고 다니기 때문에 두 개나 들고 다닐 필요가 없더라고요.

밖에서는 딱히 일반 물티슈가 필요한 일이 없어서~

스티커는 버리지 않고 뚜껑에 붙여놨어요.

물티슈는 한 장씩 쏙!

적당히 두툼해서 쓰기 좋아요~

다만 한 번씩 줄줄이 사탕이 되어서 좀 많이 아쉽네요.

이게 은근 한 손으로만 물티슈를 빼야 할 일이 있는데 불편하더라고요.

두 손이 자유로울 때는 잡아주면 되긴 하는데.... ㅠㅠ

나온 거를 다시 집어넣기 좀 그래서 좀 헤프게 쓰게 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물티슈를 다시 사야 할 때 즈음에 아직 판매가 되고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이 브랜드의 재구매는 그때 가서 생각해보는 걸로~

이상 펭수물티슈 리뷰 끝!

728x90

댓글